탐색 건너뜀

블레이드 설계 및 제조용 공구 키트

Renishaw의 블레이드 검사 프로세스는 MODUS™ Blade 플래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REVO® 시스템의 스위프 스캐닝 루틴을 프로그래밍하고, 전체 블레이드의 데이터 조작 및 분석을 위한 MODUS™ 계측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MODUS™ Blade 플래너, SurfitBlade™ 및 MODUS™ 계측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결합한 Renishaw의 블레이드 툴킷은 에어포일 구성품에 대한 표준 측정 기술의 한계를 극복했습니다.

기존 방식에서는 제한된 수의 단면에서 항공우주 블레이드 검사를 결정합니다. 하지만 REVO 5축 측정 시스템의 스위프 스캐닝 기술을 이용하면 블레이드 전체를 정확하고 빠르게 측정 및 평가할 수 있으며, 무한히 많은 단면에 대한 고정밀 촉각 프로브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할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 공구 키트 사용


첫 번째 단계는 MODUS Blade 플래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REVO 5축 시스템용 무충돌 스위프 스캔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생성하는 것이며, 이 프로그램은 MODUS 계측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CMM에서 실행됩니다.

스위프 스캔 작동으로, 전체 에어포일 표면이 포함되는 정확한 '포인트 클라우드'가 생성됩니다. MODUS 포인트 클라우드 섹셔닝 기능을 사용하면 필요한 곳 어디에든 단면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전체 데이터 세트가 저장되므로, 나중에 다시 측정하지 않고도 추가 단면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가지 방법으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검사
    데이터가 MODUS에 의해 분할되며 기준 CAD 모델 요구 사항과 비교됩니다. 분석 결과는 MODUS 리포터를 통해 표시되며, 관련 PDF 문서도 보관용으로 생성됩니다.
  • 엔지니어링
    데이터가 공기 역학적 분석과 스트레스 분석 등에 사용할 전체 NURBS 표면을 생성하기 위해 SurfitBlade에 의해 처리됩니다.
블레이드 검사 사이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