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5축 측정용 계측 소프트웨어

강력한 계측 소프트웨어

MODUS 스크린샷 블리스크 측정

Renishaw의 계측 소프트웨어는 5축 측정에 사용되는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구성 가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원시 DMIS 프로그램이 완벽한 시뮬레이션과 충돌 방지 기능 아래 도면 형상을 오프라인으로 개발하고, CAD로부터 치수와 공차를 삽입할 수 있도록 제어할 수 있습니다. 형상 측정, 형상 제작 및 공작물 정렬에 유용한 공인 알고리즘들이 소프트웨어에 포함됩니다.

온스크린 프로브 경로 확인을 통하여 CAD로부터 직접 오프라인으로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CMM 환경, 고정구, 기계에서 공작물의 위치를 모두 정의하여 완벽한 시뮬레이션 및 충돌 감지 5축 측정 프로그램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소한의 검증 시간으로 프로그램이 실행 준비 완료 상태에서 기계에 도달하므로 CMM 가동 중단 시간이 최소화됩니다.

미래 경쟁력 제고

MODUS 계측 소프트웨어 제품군은 Renishaw의 최신 센서와 컨트롤러 기술 진보의 활용을 보장하는 미래가 입증된 투자입니다. 여기에는 측정 기술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키고 탁월한 속도와 측정 유연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속도를 높이면 정확성이 떨어지고 정확성을 높이면 속도가 떨어지는 전통적인 기술의 고질적인 문제점을 없앨 수 있는 5축 측정 제품용 센서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