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라만 제품

많은 과학자들과 엔지니어들이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는 뛰어난 품질의 제품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믿고 Renishaw를 파트너로 선택합니다. Renishaw의 광범위한 계측 장비를 살펴보고 분석 요구 사항에 맞는 최고의 라만 분광기를 선택하십시오.

라만 계측 장비

inVia 산출 데이터 분석

inVia™ 칸포칼 라만 현미경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설계, 개발, 개선을 거친 Renishaw의 연구용 inVia 라만 현미경은 최상의 데이터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가장 까다로운 라만 측정 작업도 가능하도록 inVia 현미경을 구성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inVia 라만 현미경

inLux SEM 라만 인터페이스에 대한 데이터 수집

inLux™ SEM 라만 인터페이스

inLux SEM 라만 인터페이스는 SEM 챔버에 뛰어난 품질의 라만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제 2D 및 3D 이미지를 생성하면서 SEM 이미징을 동시에 처리하는 라만 스펙트럼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inLux 인터페이스

Virsa 라만 분석기, 프로브 포함

Virsa™ 라만 분석기

Virsa 라만 분석기는 광섬유 연결형 프로브를 갖춘 이동식 시스템입니다. 미세한 라만 분석과 대규모 라만 분석 작업에 적합합니다. Virsa 분석기는 현장의 대규모 또는 대형 샘플을 대상으로 연구용 라만 장비의 강력한 역량을 제공합니다.

Virsa 라만 분석기

Virsa와 프로브

바이오공정을 위한 Virsa™ 라만 분석기

Virsa 분석기는 연속적인 바이오공정 모니터링에 적합합니다. Virsa 분석기를 활용한 라만 분석 기능이 미국 FDA의 공정 분석 기술(PAT) 지침을 준수하는 데 어떠한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바이오공정을 위한 Virsa 분석기

RA802 제약 라만 분석기

RA802 약물 분석기

제약 업계 전용으로 설계된 RA802 약물 분석기는 많은 처리량을 자랑하는 라만 분광기로 풍부한 화학 정보를 제공하면서 사용법은 굉장히 쉽습니다.

RA802 약물 분석기

RA816 생물학 라만 분석기

RA816 생물학적 분석기

생물학적 용도와 임상 용도로 설계된 RA816 생물학적 분석기를 사용하면 질병의 발생 및 진행과 관련이 있는 생화학적 변경 사항을 식별 및 평가할 수 있습니다.

RA816 생물학적 분석기


웨비나: 라만 분광기 선택하기

좋은 라만 계측 장비의 기준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Renishaw의 라만 분광기 전문가들이 inVia™ 칸포칼 라만 현미경에서 이러한 기준을 직접 시연합니다.

지금 확인

 

추가 정보

라만 현미경의 수동 조정

액세서리

Renishaw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액세서리 중에서 선택하여 실험 요건에 맞도록 라만 측정 역량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

Virsa 그래핀 라만

소프트웨어

Renishaw의 WiRE™ 소프트웨어는 Renishaw의 완전 자동식 라만 계측 장비를 제어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데이터 처리 및 분석 패키지도 포함합니다.

라만 소프트웨어

면도 크림의 라만 이미지

주요 기술

Renishaw의 분광기 제품에는 다양한 특허 혁신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enishaw 라만 시스템에 사용된 핵심 기술을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주요 기술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가요?

현지 영업소에서 여러분의 문의 사항을 빠르게 처리해 드립니다. 아래 링크에서 현지 영업소 연락처와 관련 문의 양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연락처

최근 소식 확인

Renishaw가 이메일로 제공하는 새로운 뉴스, 웨비나, 애플리케이션 노트, 신제품 관련 소식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해 보십시오.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