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QE 시리즈 무선 전송 시스템

차세대 공작 기계 프로빙 시스템

QE 시리즈는 초소형 RMI-QE 무선 인터페이스와 통신 프로토콜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프로토콜은 새로운 세대의 Renishaw 센서와 공작 기계 관련 스마트 장치를 지원하여 미래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장을 주도하는 무선 전송 프로브 전체 범위의 주요 업데이트로 배터리 수명이 향상되고 셋업이 간소화되며 원격 진단이 가능합니다.

QE 시리즈 소개

공작 기계 관련 QE 시리즈

공구 측정 및 파손 공구 검출

공작물 셋업 및 검사

RMI-QE 무선 인터페이스

무선 공구 계측장치(RTS)를 활용하면 다양한 공구에서 공구 길이 및 직경의 신속한 측정과 파손 공구 검출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고정밀(RMP400RMP600), 표준 정확도(RMP40, RLP40RMP60), 모듈식 접촉식 트리거 프로브로 공작물 셋업과 검사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통합형 송신기, 수신기 및 인터페이스 장치를 통해 개별 무선을 활성화하고 최대 네 개의 Renishaw 무선 프로브를 각각 따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RMI-QE – 디지털 방식의 미래를 위한 연결된 인터페이스

가공 환경 내부에 존재하는 RMI-QE는 통합형 송신기, 수신기, 인터페이스 장치로 프로브 신호 정보를 공작 기계 컨트롤러와 호환되는 형태로 전환합니다.

초소형 설계로 이전 모델보다 60% 이상 작아진 RMI-Q는 유연한 장착 옵션으로 다양한 장착이 가능합니다. 업데이트된 통신 프로토콜로 미래에 대비하여 새로운 세대의 Renishaw 센서와 스마트 장치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장착 옵션

RMI-QE 하위 장착
하위장착 브래킷
RMI-QE 전면 장착 후면 케이블 출구
전면 장착 후면 케이블 출구
RMI-QE 전면 장착 하단 케이블 출구
전면 장착 하단 케이블 출구

RMI-QE 개장 브래킷
개장 브래킷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전송

번잡한 무선 환경에서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하는 QE 시리즈 무선 시스템은 업계에서 인정받은 FHSS(frequency hopping spread spectrum) 무선 전송 기술의 업데이트된 버전을 활용합니다. 프로브와 수신기는 이러한 기술을 통해 동기화 상태를 유지하면서 채널을 오갈 수 있습니다.

각 프로빙 시스템에는 고유한 주파수 호핑 패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수동 개입이 필요한 다른 프로토콜과는 다르게 Renishaw의 시스템은 계속해서 작동 상태를 유지하며 동일한 환경에서 다른 프로브, 다른 무선 소스(예: Wi-Fi, Bluetooth®, 전자레인지)와 함께 공존합니다.

인정받는 2.4 GHz 주파수 대역 내에서 작동하는 QE 시리즈 무선 시스템은 모든 주요 시장의 무선 규제를 준수합니다.

업계 최고 수준의 배터리 수명

© Adobe Images 430034772: 전기 에너지 공급장치 재충전을 시작하는 리튬 이온 배터리(고속 충전 기술 채택)

QE 시리즈 프로브에 대한 전자 장치 및 무선 전송 업데이트가 배터리 수명을 최대 400% 증가시켜 주며 RMI-QE 인터페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일반적인 사용량을 기준으로 최대 5년에 달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개선을 통해 제품의 수명 기간 동안 필요한 배터리의 양을 줄이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Probe Setup 앱

Opti-Logic™ 기술로 향상된 QE 시리즈 프로브

새로운 Probe Setup 앱을 통해 Opti-Logic 기술에 액세스하면 스마트폰을 사용해 프로브 세팅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광 펄스를 사용하여 Probe Setup 앱에 표시된 선택 가능한 옵션을 프로브로 전송하므로 구성 프로세스가 간소화됩니다.

사용이 쉬운 Opti-Logic 기법이 사용자에게 큰 이점을 제공하며 동시에 여러 프로브를 구성해야 하는 상황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앱 스토어 아이콘 Google play 아이콘
Probe Setup 앱을 사용한 프로브 구성

간단한 프로빙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설치 안내서, 사용자 가이드, 규정 준수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