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내연기관 제조

ICE 및 파워트레인 제조

Renishaw는 수십 년 동안 전문 지식과 기술로 제조업체들의 엔진과 기어박스 및 드라이브 샤프트 제조를 도와 왔습니다.

그 결과 더 경제적으로 생산하고 더욱 안정적이며 더 엄격한 품질 표준에 따라 제조되는 파워트레인이 탄생했습니다. 이 제품은 성능과 연비가 개선되고 공해를 줄여주며 서비스 수명이 더 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 업계의 미래

기계식 케이싱의 멀티 센서 고속 스캐닝부터 연료 전지의 재료 분석에 이르기까지, Renishaw는 내연기관(ICE)에서 전기자동차(EV)로 전환하는 자동차 제조업체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브로셔 다운로드

iPad의 자동차 브로셔 커버

기어박스 및 eMotor 케이싱

  • 사이클 시간 단축을 위한 5축 검사 기술
  • 최소한의 스타일러스 셋업을 통해 보통 기어박스 케이싱 검사 사이클 시간을 절반으로 단축

안전성과 조용한 작업을 보장하기 위해 기어박스 케이싱에서 치수 공차 및 표면 조도를 면밀히 제어해야 합니다. 가공 작업의 품질 보증은 대개 좌표 측정기(CMM)에 대한 주기적인 샘플 검사를 통해 실현됩니다. 동일한 라인에서 다수의 병렬 공작 기계를 사용하여 여러 가지 버전의 기어박스를 동시에 생산하면 중앙 검사 담당팀의 업무량이 상당히 증가하고 불합격 보고가 오래 지연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빠른 결과를 제공하고 필요한 CMM 수를 줄이는 데 중요한 요인은 데이터 캡처 속도입니다.

표면 조도 검사

  • 자동화된 표면 조도 검사
  • 수동 공정 감소

멀티 센서 기능을 채용한 Renishaw의 REVO® 5축 CMM 검사 기술은 통합된 단일 플랫폼에서 부품을 신속하게 스캔하여 형태와 표면 조도를 측정합니다. 표면 조도와 치수 공차의 면밀한 제어가 모든 기어박스 케이싱의 주요 품질 요건입니다. 수동 표면 마감 작업을 자동화된 SFP2 프로브로 대체함으로써 관련 인건비와 수동 장비의 수리/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ICE에서 EV로의 전환 과정에 있는 자동차 엔지니어링

새로운 자동차 기술이 계속해서 발전함에 따라, 전통적인 ICE에서 순수 배터리 EV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생산의 유연성과 적응성이 필수적인 요소로 대두됩니다.

Renishaw의 자동차 사업 개발 부서 책임자인 Gareth Tomkinson이 Renishaw의 제조 솔루션이 어떻게 뛰어난 신속성, 유연성, 사용의 용이성을 통해 미래의 전기자동차 산업에 맞춰 생산 환경을 신속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지 설명합니다.

EV 브로셔 다운로드

Renishaw의 전문 분야

품질

현대 엔진은 복잡성이 더 커져 부품의 형태와 치수 요건이 더 까다로워졌습니다. 또한 효율 및 운영 표준을 충족하기 위해서는 재료 표면의 편평도, 표면파형 및 조도를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어야 합니다. 부품이 이러한 요건을 준수하는지 검증하는 데 당사의 기술이 사용됩니다.

제어

공작 기계의 올바른 캘리브레이션과 정확한 셋업부터 최종 검사까지, 당사에서는 공차를 벗어난 부품이 최종 자동차 조립 단계에 사용되지 않도록 지원합니다.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요?

측정

Renishaw의 Equator™ 측정 시스템은 자동으로 공정을 중심에 유지하고 제조와 더 가까운 시점에 품질 보장을 제공합니다.

캘리브레이션

정확한 공작 기계 및 CMM 셋업용 장치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반복 가능하고 효율적인 고품질 가공 공정을 위한 토대가 구축됩니다.

공구 세팅 및 파손 공구 검출

절단 공구의 상태 또는 마모를 검출하고 조정하는 접촉식/비접촉식 공구 세팅 시스템.

프로브

접촉식 프로브를 사용하면 부품이 올바르게 세팅되며 가공 중 열 드리프트와 같은 변화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양과 설계 의도에 맞는 부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위치 엔코더

조밀한 공간에서 정확도가 뛰어난 모션 제어 성능이 강점인 마그네틱, 레이저옵티컬 엔코더.

검사

당사의 3-축 및 5-축 CMM 프로빙 시스템은 부품을 스캔하여 빠르게 형태와 표면 마무리를 검사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밸브 시트 및 실린더 보어와 같은 피쳐를 검사하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