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계측 픽스쳐 테이블

Renishaw의 픽스쳐 테이블은 모든 휴대용 CMM, 백색광 또는 레이저 시스템과 호환됩니다. Renishaw의 계측 픽스쳐 테이블을 사용하면 작업장이나 계측 검사 영역 주변을 쉽고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Renishaw 픽스쳐 테이블

휴대용 CMM을 장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는 Renishaw의 다양한 계측 픽스쳐 테이블을 활용해 작업 공간 주변을 자유롭게 이동하십시오.

사용자 요구에 맞게 설계

Renishaw의 계측 테이블은 모듈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휴대용 CMM을 유연하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크기로 표준화된 Renishaw의 계측 테이블로 검사 프로세스를 개선하십시오. 작업장 및 검사 영역의 자유로운 이동과 관련해 다양한 이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주문 방법

Renishaw의 연중무휴 온라인 매장을 이용하면 그 어느 때보다 쉽게 주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계측 픽스쳐 테이블의 빠른 배송을 원한다면 온라인으로 구매하십시오.

온라인 구매

안정성

픽스쳐 테이블 베이스 플레이트는 장착 구멍으로 계측 테이블 프레임에 고정되므로 테이블의 안정성과 강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베이스 플레이트를 구부리거나 비틀지 않고도 무거운 부품을 테이블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동성

각 테이블은 쉬운 이동과 정밀한 포지셔닝을 위해 특수 설계된 네 개의 바퀴를 갖추었습니다. 각 바퀴에는 테이블의 안정성을 높여 주고 고르지 않은 표면에서 수평을 맞출 수 있는 연장 지지 받침대가 있습니다.

유연성

크고 무거운 부품을 검사할 경우에는 15 mm 및 30 mm 간격의 나사산이 있는 플레이트와 함께 M8 계열을 사용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나사산 간격이 12.5 mm 및 25 mm인 M6 계열은 유연성을 높여주며 구성품 위치 옵션을 제공합니다.

반복성

픽스쳐 플레이트는 긁힘을 방지하고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정밀 연마되고 양극 산화 처리로 표면을 강화했습니다. 모든 플레이트에는 각 픽스쳐 셋업을 올바르게 기록할 수 있도록 영숫자 라벨이 기본 제공됩니다.

픽스쳐 구성품

개별 픽스쳐 구성품 또는 구성품 키트의 구성품을 사용하여 공작물을 고정하십시오. Renishaw는 가능한 효율적으로 공작물을 고정시킬 수 있도록 계속해서 새롭고 혁신적인 구성품을 엔지니어링 및 설계하고 있습니다.

다운타임 없음

Renishaw 계측 테이블은 완전 조립된 상태로 제공되므로 포장을 풀고 바로 측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계측 픽스쳐 테이블 카 그릴

계측 픽스쳐 테이블 제품군

Renishaw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3가지 사양으로 제품을 표준화하여 경제적인 비용으로 빠르게 공급합니다. 이러한 표준 사양은 대부분의 응용 분야와 구성품 크기에 잘 맞습니다. 선택 품목인 모니터 또는 노트북 브래킷과 함께 범용 어댑터 플레이트(R-PAACU)도 옵션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원하는 경우 계측 픽스쳐 테이블의 맞춤 제작이 가능합니다. 다음을 포함한 여러 옵션 지원: 길이, 너비, 높이, 구멍 패턴 배열, 선반 또는 서랍 추가, 또는 플레이트를 검은색 양극 산화 처리(빛 감지 분야용).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현지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아래의 맞춤 요청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Renishaw의 모듈식 및 맞춤형 픽스쳐는 신속한 반복 픽스쳐 셋업을 통해 검사 프로세스의 처리량, 재현성 및 정확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픽스쳐는 픽스쳐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시켜 주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왜 Renishaw 픽스쳐 테이블을 사용해야 하나요?

Renishaw의 계측 픽스쳐 테이블은 검사 프로세스를 유연하게 향상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Renishaw의 모듈식 제품군을 사용하면 무거운 공작물을 픽스쳐링하고 휴대용 CMM으로 검사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에는 쉽고 안전한 이동과 정밀한 포지셔닝을 위해 특수 설계된 바퀴가 달려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

필요한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맞춤형 솔루션을 사용해 보십시오

Renishaw의 사내 설계팀에서 CMM, 비전 및 Equator™를 위한 맞춤형 픽스쳐 테이블과 맞춤형 픽스쳐를 설계 및 제작합니다. 한 번에 여러 개의 부품을 측정하여 처리량을 늘려야 하는 경우 또는 도달하기 어려운 공작물이 있는 경우, Renishaw에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맞춤형 요청 양식을 작성하기만 하면 됩니다.

추가 리소스

지금 Renishaw 영업팀에 문의하세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전문가와 상담하려면 현지 영업소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