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유연한 작업장 공정 제어

전세계 제조업체들이 Equator™ 측정 시스템을 사용하여 공정을 제어하고 있습니다.

불량률 감소

불량 부품 생산으로 인한 비용은 종종 올바른 공정 제어 방안을 마련해서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자동화된 인라인 공정 제어 방법으로 구현되었든, 독립형 공정 제어 방법으로 구현되었든 관계없이 Equator 게이지의 빠른 속도를 활용하여 샘플 검사에서 부품의 전수 검사로 100% 전환해 공정 역량을 대폭 개선할 수 있습니다.

Process Monitor 기능으로 사용자는 측정 데이터를 실시간에 시각적인 막대 그래프와 차트로 볼 수 있어 불량품이 만들어지기 전에 공정을 교정할 수 있습니다.

병목 현상 감소

CMM은 작업장 주변의 온도 제어실에 위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접근이 까다롭고 측정을 대기하고 있는 부품이 많아 검사 데이터 수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연 때문에 부품이 공차를 벗어나지 않고 생산되었는지 여부가 파악될 때까지 생산이 멈추거나 위험한 상황이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기능성과 작동 속도가 특징인 Equator 게이지를 사용하면 부품들 간 전환이 신속하게 이루어지고 사이클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열적 민감도가 없고 사용법이 용이해 사용자가 작업장에서 직접 부품을 측정할 수 있어 시간이 절감됩니다.

낮은 소유 비용

Equator 게이지 구매 시 단기간에 투자가 회수됩니다. 수동 측정을 자동화된 Equator 측정 시스템으로 대체하면 인건비 감소와 함께 처리량을 대폭 높일 수 있습니다. Equator 시스템 가격은 관련 고정물을 포함하여 상응하는 맞춤형 측정 솔루션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Equator 측정 시스템은 재프로그래밍이 가능하므로 수정된 부품이나 새 부품을 측정하기 위해 많은 비용을 들여 맞춤형 게이지를 개조할 필요가 없습니다.

간편한 자동화

'지능화된 공장' 구성으로 촉발된 완전 자동화 제조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많은 Equator 측정 애플리케이션이 자동화된 셀에 통합되었습니다.

Equator EZ-IO 키트는 Equator 시스템과 함께 제공될 수 있으며 자동화 통합자용으로 설계되어 있어, 자동화된 작업 셀에서 시스템 및 다양한 장비 간 통신을 쉽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Equator 측정 시스템에 부품을 로드하는 작업은 보통 로봇이나 셔틀 시스템에 의해 처리됩니다.

열적 '민감도 없음'

Equator 게이지가 온도 제어실이 아닌 작업장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부품을 측정할 수 있다는 점은 많은 응용 분야에서 큰 장점으로 작용합니다.

이 게이지에 채택된 혁신적인 기술은 마스터 부품과 생산 부품의 치수를 비교 검증합니다. 리마스터링은 생산 부품 측정만큼 신속하게 처리되며 열적 영향을 즉시 보정합니다.

재프로그래밍 가능

설계 및 제조 환경에서는 부품 개선이 빈번하게 일어납니다. Equator 게이지는 현재의 다양한 부품을 측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미래의 설계 변경에도 대처할 수 있는 완벽한 측정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모든 Equator 시스템에 내장된 Renishaw MODU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피처 추가 또는 변경을 위한 파트 프로그램 수정이 간편합니다.

다기능성

몇 주 단위로 다른 부품이 대량 생산되는 환경에서, Equator 시스템은 한 부품에서 다른 부품으로 신속하게 전환할 수 있다는 막대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Equator의 Organiser™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운전자는 이미지, 부품 이름 또는 바코드를 기준으로 여러 파트 프로그램들 중에서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반복가능한 고정물과 플레이트를 사용하여 고정 상태를 빠르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