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캘리브레이션 설명

캘리브레이션 제품의 작동 방식과 공정 개선에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캘리브레이션은 공정 제어의 토대입니다.

현대의 산업체는 훨씬 더 까다로운 공차, 고객 일정, 국제 품질 표준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비용 절감 압박이 커지면서, 장비 성능이 훨씬 더 중요해졌습니다.

Renishaw의 다양한 기계 캘리브레이션 및 최적화 제품을 사용하면 기계 개발과 제조, 시운전 도중 기계 테스트와 진단이 가능하므로 더 우수한 기계 정확도를 유지하고 가동 중단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XL-80 레이저 테스트를 수행 중인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

설명한 간섭계

레이저 간섭계는 뛰어난 정확도로 거리를 측정할 수 있는 첨단 계기입니다. 레이저 간섭계의 기초를 알아보고 어떻게 가장 정확하고 반복 가능한 캘리브레이션 방법을 제공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자세히 보기

QC20 볼바 테스트

볼바 테스트 설명

볼바 테스트의 인기는 테스트의 기본적인 간결성, 간편한 사용, 생성되는 방대한 양의 정량 데이터에서 비롯되었습니다. QC20 볼바 테스트 셋업, 데이터 캡처 및 분석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자세히

6 자유도

6자유도에 대한 설명

XM-60 다축 캘리브레이터를 사용하면 이동 방향에 상관없이 6가지 오차를 모두 동시에, 직접 측정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시청해서 선형 이동 경로의 다양한 오차 유형을 확인해 보십시오.

자세히

공작 기계에서 수행하는 XM-60 테스트

사례 연구

Renishaw의 레이저 캘리브레이션 및 볼바 기술이 어떻게 다양한 업계의 성능을 최적화했는지 알아보십시오.

캘리브레이션 솔루션이 Renishaw의 고객들에게 어떠한 도움이 되었는지에 대해 다루는 심층적인 통찰력을 확인해 보십시오.

사례 연구 살펴보기